오늘도 우리동산 라이브 재방 봤는데 쌤들이 참지말고 먹으라고 하시더라규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참고 약먹는게 나을까요
6주차인데 5주때부터 시작하더니 이젠 입덧때문에 하루종일 힘없어서 ㅠㅜ 죽겟어요 뭘먹어도 울렁하고 일어나자마명치가 너무 울렁거리고 울렁거림에 불편해서 자다가도 깨고... ㅠㅠ 이럴땐 그냥 입덧약을 먹는게 나을까싶어요 입덧약이 비타민으로 만들어졋다는데 그래도 초기부터 먹어도 될까요
댓글
4
제 친구는 6주때부터 20주까지 계속 입덧약 먹었대용 심하면 병원가서 문의해보세요!
초기에 비타민 철분제 단백질 다 먹어도 된다햇어요 그래도 병원한번가보시는게

네 영양제는 다 챙겨먹엇어요 ㅠㅠ 입덧때매 죽겟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