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힘내서 잘크자❤️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1일 난황+심소 들었어요 ❤️

지난주에 아기집이 좀 작다고 하셔서 주수보다 더딜까봐 걱정이 좀 많았는데요! 🥹 오늘은 제발 다이아만 보자 다이아만...🙏🏻 하고 갔는데 웬걸 다이아 알보다 더 커진 아기와 생각지도 못한 심장소리 듣고 뮹클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는 0.45센티고 심장도 이제 막 생겨서 뛴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신기해요.... 사실 크기고 bpm이고 뭐고ㅠㅠㅠ 그저 주수대로 잘 컸다라는게 얼마나 감사하도 또 감사한일인지 ㅠㅠ 제가 유산 경험이 2번이라 더더 그런 것 같아요 😭 이방에 계신 모든 베동여러분들 아기 무럭무럭 잘 자라길 응원합니당!!!! 💗
댓글
11

감사합니다 💛💛
너무 츅하드려요!!! 애기들이 우리 생각보다 튼튼한거같아요! ㅋㅋㅋ 만출까지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 정말 고맙게도 생각보다 강한 거 같아요 ㅠㅠ 만출까지 홧띵이욤!!!!!
와 저 6주 4일이구 이틀 뒤 심소 들으러 가는 것만 기다리구 있어요. 저도 계유 두 번 경험이라 두려움도 큰데 ㅜㅜ 좋은 기운 얻어갑니다~~ :)

우와아 6주6일이면 더 잘 들으실 수 있겠네요! 저도 늘 두렵지만 그래도 이번엔 꼭 극복해보아요ㅠㅠ 홧띵입니당!!!! 💗
우와!! 저 오늘 6주0일차구 내일 6주1일차에 병원가는데 졍님 글보고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저도 낼 꼭 좋은 촘파사진 볼 수 있기를 기운 얻고 갑니다~~~

꺄 좋은 기운 드려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낼 건강한 아가 잘 만나고 오세용 💛💛💛
저도 오늘 6주 1일인데 7주에 오라고 해서 기다리고있어요 ㅠㅠㅋㅋ 건강하게 쑥쑥자라길 기원할게여 ㅎㅎ 완전축하드려용!!!!ㅎㅎㅎㅎ

저도 이제 다음은 8주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 7주에 가시면 더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시겠네요! 😆 복땡맘님도 미리 축하드려요 💛💛

감사해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