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바로 밑..? 윗배...? 브레지어??..

임신하고 가슴도 커졌지만 윗배인지 가슴바로밑에 둘레가 많이 쪄서? 브레지어를 갈아타야되는데 수유브라로 다들 가셨나요..?ㅜ ㅜ 일반 브레지어 밑둘레 한치수 큰거로 1개 샀는데 그걸로도 답답하더라고요.. 수유브라나 혹은 입을만한 브라 추천 좀 부탁드려요~~ 아 그리고 다들 윗배가 저처럼 많이 달라지신분들 계신가요? 이건 가슴이 커진거라고 해야하는건지..ㅜ ㅜ

댓글

7

  1. 저도 브래지어, 팬티 갈아탔어요. 숨도 안쉬어지고 불편하더라구요~ 수유브라는 아니고 임산부용으로 치수큰걸로 샀어요ㅎ

  2. 수유부라구입해서11주부터입고있었어요 14주넘었는데...잘입고있어요.마더피아꺼 구입했는데너무편해서좋아요.

    1. subcomment icon

      아 벌써 구매하셨군여!!! 저도 지금 열심히 서칭하고있는데 정보감사해용♡

  3. 전 답답한거 넘 시러해서 ㅜ.ㅜ 좀 편한 헐렁한 브라런닝 사서 입으려 생각중... 물론 배 마니 나오기전이라 이런 생각하는듯... 걍 임부용 사야하겠네요ㅋ

    1. subcomment icon

      슬슬 사야하나봅니다 ㅠ 그래도 뭔가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자연스러운거라서 다행같아요!!

  4. 저도 그래서 기존 속옷을 못입겟어요 그나마 세컨스킨은 편해서 이번에 5벌 삿습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여 ㅠ 너므 답답해여 막 숨이 막혀요 ㅠ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