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나는거면 질염 아닌가요? 저도 살짝 냄새나는거 같아 병원갔더니 소독해주시고 질정 넣어주셨어요. 균검사 결과 균이 하나 나왔는데 먹는 약은 13주부터 먹을 수 있다고 하시면서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찾아보니 질염이 심하면 양막파열 위험도 있다고 하니 병원 가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청결제 자주 사용하지 마시고 사용하게 되더라도 겉에만 살짝 닦아주시구요 라이너는 면라이너 쓰시면 좋아요! 빨아쓰는게 귀찮지만 그거만한게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냄새..어떻게 하시나요ㅠ
임신해서 그런지 요새들어 분비물도 많아지고 냄새도 심해진것 같아서 (현재 11주2일차 입니댜) 일상생활하면서 하루에 한 두번정도 여성청결티슈 챙겨다니면서 사용하는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쓰시는 분들 계신가용 ㅠㅠ?? 아님 그냥 안쓰고 지내야할까요,,,
댓글
28

담주 병원 진료갔을때 진찰 받아봐야겠네요ㅠㅠㅠ 대수롭지않게 생각했는데 안되겠네여ㅠㅠㅠ 면라이너 사야겠어용 감사합니당!
임산부팬티 면으로 덧대져 있어서 분비물 흡수 좋아요~ 팬티라이너 쓰다가 냄새나고 가려워서 속옷을 갈아입었더니 괜찮아졌어요~

임산부 팬티로 갈아타야 겠네요...감사합니당!

탈퇴한 유저
저도 많아져서 산부인과가서 냉치료받고 연고 바르고 있습니다ㅠㅜ

임신전에도 아예 없는건 아니었지만 임신후에 냉 분비물이 늘어서 당황스럽더라구여..ㅠㅠ저도 치료를 받아야하는 신호인가봐요.. 우리 같이 힘내요💪🏻🙂
저는 요즘 집에서 사각트렁크 입어요. 밑에 압박안되고 통풍 잘되면 질건강에 좋다고... 시험삼아 사봤는데 면 100프로에 속에 밑에 닿이는 부분 팬티처럼 흰천 덧대져있어서 좋아요. TRY 하나만 여성 트렁크

오오!!! 요런 꿀팁도 너무너무 좋아용 사각트렁크는 한번도 안입어봤는데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용 소중이도 숨을 쉬게 만들어줘야겠네요,,ㅎㅎㅎㅎ트렁크정보 감사해용 구경하러 가봅니다--!
분비물 많아져도 팬티라이너 절대 안써요 쓰면 악화 되거든요... 계속 습해져서. 100프로 면 속옷으로 여러번 갈아입으시는 수 밖에ㅠ 그리고 임신중에 분비물양은 상관 없는데 냄새가 많이 심하면 병원 가셔야 돼요 균 때문에 악취 나는겁니다!

헉 그런가요..?? 안되는게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임신이 처음이라 어려운거 모르는거 부족한거 투성이네요ㅠㅠㅠㅠ병원 진료 받아봐야겠어요ㅠㅠㅠㅠ조언 너무 감사합니다!

처음이니 당연히 그럴 수 있죠 ㅎㅎㅎ 별 이상 없을거예요! 걱정하지 마시구 잘 다녀오세요!!

넹 감사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