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믹서기가없어서 깍아먹구잇어요 ㅎㅎㅎ 웃픈현실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궁금해서요~~~~~과일을???
과일 키위.사과를 믹서에 갈아마시는게 좋을까요? 깎아서 생으로 씹어먹는게 좋을까요? 문득 너무궁금해서요!!!!!!!!!!
댓글
12

ㅋㅋㅋ웃프네용ㅎㅎ깍아먹는게좋데요 댓글에ㅋ
전 갈아도 먹고 씹어도 먹어용 ㅎㅎㅎㅎ 근데 사과는 갈아먹으면 알맹이가 많아서 ㅠㅠ 씹어먹는게 낫더라고요

ㅎㅎㅎ아오리마싯더라구요 요즘!
저는 그냥 맛나서 씹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더우니까 생과일주스처럼 갈아먹고있는데 씹어먹어야하나 싶어요ㅜ.ㅜㅎㅎㅎㅎㅎ

가끔은 시원하게 갈아드세요♡♡

네네~~🥰
생으로 먹는게 좋아요! 갈아먹으면 흡수가 빨라져서 혈당을 너무 빨리 올려서 안좋아요~

아..ㅋㅋㅋ넵 감사합니당ㅎㅎ몰랐던내용이였네요^^
갈리면서 믹서 칼 열로 인해 영양성분이 파괴된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착즙기면 괜찮을 것 같네요??!

아하ㅎㅎㅎ궁금했었는뎅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