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형아 검사 담주에 하는데 입체 초음파도 보고싶네용 ㅠㅠㅠㅠ 아가 귀여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만에 병원갔더니 너무 기특하네요ㅠㅠ

8주차에 병원 다녀온 후로 코로나는 음성 떳지만 몸이 너무 안좋아서 병원못가다가 화요일날 12주차라 4주만에 가서 1차기형아 검사하고 왔습니다! 앞전에 심장소리만 들어도 눈물은 났지만 집에 돌아오면 실감은 안났는데 입체초음파도 보고 8주차때보다 많이 큰거보니까 너무 기특하고 계속 보게 되네요..💕 성별 알려주고 싶으셨던 것 같은데 아기가 계속 다리를 꼬고 있어서 다시 4주뒤에 오면 알려주시기로 했는데 다리 꼬고 있는 것도 새삼 귀엽고 기특하네요ㅠㅠ
댓글
2
넘 예뻐요 알아서 잘 자라주니 기특하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