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후각 돌아오는데 한달정도걸린거같아요. ㅠㅠ 그것도 100프로는 아니구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6일차]코로나 확진 후 후각은..
후각을 잃었어요. 냄새가 진짜 1도 안나네요ㅠㅠ 혹시 언제쯤 돌아오나요?
댓글
6

오마이갓이네요 진짜ㅠㅠ

사람마다달라서 ㅠㅠ 힘내셔요. ㅠㅠ
전 코로나 걸렸는데 아직 미각 후각이 괜찮은거 같은데.. 근데 예전과는 좀 다르게 냄새나 맛이 나는거 같기도 해요.
전 후각.미각 돌아오는데 3주걸렸습니다...ㅜㅜ
일주일지나도한참걸리드라고요ㅜㅜ 시간만이답이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