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잉어즙!!!!!!!!!!!!!

임신13주 다되었는데용 엄마아빠가 잉어즙 아기눈도이뻐지고 임산부한테도 좋다고 해주신다고 먹으라 하시는데 혹시 잉어즙드시는 분들 계실까요?????

댓글

14

  1. 즙은 ㅠ 간수치 올라갈 수도 있어서 안먹는게 조아요ㅠ

    1. subcomment icon

      넵넵ㅜ.ㅜㅎㅎㅎ감사합니다

  2. 즙종류는.. 안드셔야 되는게 아닌 가유.. 의사한테 여쭤보고 드셔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ㅜㅜ안그래두 부모님한테 하지말라고 전화드렸네여ㅎㅎㅎㅠㅠㅠ

  3. 저희엄마는 저가졌을때 딸이라구 피부좋아지라구 아버지께서 잉어즙 해주셧데영 동생은 아들이라 힘좋으라규 가물치즙인가 해주셧다나... 잉어즙 드시고 태어난 저능... 쌍수를 햇답니다 눈만 크게 태어낫어용

    1. subcomment icon

      ㅋㅋㅋ정말 눈은크고예쁘게 태어나나봐여ㅋㅋㅋㅋ

  4. 앜 잉어즙 .. ㅋㅋ 저는 84년생 노령임산부인데 저 태어날때 70년대 80년대 유행한 산모 보양식이에요^^ 저는 큰아빠께서 잡아오신 잉어로 엄마가 드셨데요 근데 저희 사촌언니들은.. 큰아빠 잉어즙 먹은 딸들은 눈이 다크구요 큰아빠가 잉어안잡아줘서 못먹은 딸들은 눈이 다작아서.. 모일때마다 큰아빠가 잉어 안잡아줘서 눈이 작다고 투덜해요 ㅋㅋ 믿거나 말거나 ... 저희집은 재미난 이야기꺼리에요^^ ㅋㅋㅋ 빨간다라에 넘칠정도로 큰 잉어를 요즘 어디서 잡을수있을까싶기도한데... 근데 그때야 지금만큼 영양분 체울 음식이나 영양제도 많이 없고 그럴때니까요. 지금은 굳이 안먹어도 될꺼에요

    1. subcomment icon

      넹ㅎㅎㅎ안그래도 신랑눈이작아서 아빠가 계속 잉어즙노래를부르다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말씀드려야겠어요ㅎ

  5. 사람마다 체질이 다 다르다보니 몸에서 안받는 경우도 있어요 ~ 홀리맘님 말씀처럼 저도 출산 후에 몸회복하는 용도로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

    1. subcomment icon

      ㅠㅠ..넹 부모님께 돌려서 잘말씀드려봐야겟네용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