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는 차가운데, 배에는 꼭 이불덮구 잔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차가워요
기초체온이 슬슬 떨어진다고는 하던데 가슴은 아직도 엄청 뜨거운데 배가 차가워서 문득 문득 겁이나네요🥲 14주 막 들어섰는데 배가 원래 이렇게 찬지용.. 🥲🥲
댓글
11
남편은 더워서 에어컨틀고 저는 추워서 이불덮고... ㅠㅠ 한 여름에 점퍼입고 ㅋㅋㅋ

아아 ㅋㅋ 저도 에어컨 틀고 이불 덮고 자요 ㅎㅎ

앗ㅋㅋㅋㅋㅋ 모두들 비슷한가봐요! 저도 남편은 에어컨 틀고 저는 추워서 이불덮고 ㅎㅎ 겨울이불을 계속 못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저도 배가 차게 느껴질때가 있어서 걱정되기도 했는데 아가는 정말 잘 자라주고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임신 전에도 배가 평소에 좀 차다고 생각해서 아가를 가질 수 있으려나 그런 걱정도 했었는데 너무 건강했습니다^^ ㅎㅎㅎ 이불 덮고 자는 거 저도 추천이요👍👍👍

네 문득 불안해지는게 어쩔 수 없나봐요🥲 맘카페에서는 양수 때문에 그렇다는 옛 글들이 많던데 아기 믿고 기다려봐야겠어요 ㅎㅎ 네네 이불은 꼭 덮고 자야겠어요

맞아요 불안할 수 있지요!ㅠㅠ 그래도 넘 걱정하지 마시구 아가들은 엄마,아빠 생각보다 강하다하니 우리 아가들을 믿고 기다려주기로 해요 ~~~~ 🥰
저도 임신하고 유독 배가 차가운 느낌이에요!!! 뜨겁게는 아니지만 따뜻하게 하고싶은데 몸중에 제일 차가운? 시원한 느낌 ㅋㅋ그래서 이제 옷이나 속옷 복부 올라온거 입으려고 노력중이에요! ㅋ

네 배가 차갑다고 문득 느껴질 때들이 있어서 괜히 불안해요! 복부 올라오는 속옷이 그런 기능도 있겠군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배가 차가웠는데 별 이상없이 애기 잘 크구 있어요! 그리고 낮이든 밤이든 배는 항상 쿠션이나 이불로 덮고 있어요 ㅎㅎ

아 그렇군요! 이왕이면 따뜻한게 좋은 거겠죠 저도 그래야겠어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