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차가워요

기초체온이 슬슬 떨어진다고는 하던데 가슴은 아직도 엄청 뜨거운데 배가 차가워서 문득 문득 겁이나네요🥲 14주 막 들어섰는데 배가 원래 이렇게 찬지용.. 🥲🥲

댓글

11

  1. 저도 배는 차가운데, 배에는 꼭 이불덮구 잔답니다~

  2. 남편은 더워서 에어컨틀고 저는 추워서 이불덮고... ㅠㅠ 한 여름에 점퍼입고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아 ㅋㅋ 저도 에어컨 틀고 이불 덮고 자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앗ㅋㅋㅋㅋㅋ 모두들 비슷한가봐요! 저도 남편은 에어컨 틀고 저는 추워서 이불덮고 ㅎㅎ 겨울이불을 계속 못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3. 저도 배가 차게 느껴질때가 있어서 걱정되기도 했는데 아가는 정말 잘 자라주고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임신 전에도 배가 평소에 좀 차다고 생각해서 아가를 가질 수 있으려나 그런 걱정도 했었는데 너무 건강했습니다^^ ㅎㅎㅎ 이불 덮고 자는 거 저도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네 문득 불안해지는게 어쩔 수 없나봐요🥲 맘카페에서는 양수 때문에 그렇다는 옛 글들이 많던데 아기 믿고 기다려봐야겠어요 ㅎㅎ 네네 이불은 꼭 덮고 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불안할 수 있지요!ㅠㅠ 그래도 넘 걱정하지 마시구 아가들은 엄마,아빠 생각보다 강하다하니 우리 아가들을 믿고 기다려주기로 해요 ~~~~ 🥰

  4. 저도 임신하고 유독 배가 차가운 느낌이에요!!! 뜨겁게는 아니지만 따뜻하게 하고싶은데 몸중에 제일 차가운? 시원한 느낌 ㅋㅋ그래서 이제 옷이나 속옷 복부 올라온거 입으려고 노력중이에요! ㅋ

    1. subcomment icon

      네 배가 차갑다고 문득 느껴질 때들이 있어서 괜히 불안해요! 복부 올라오는 속옷이 그런 기능도 있겠군요!!:)

  5. 저는 어렸을 때부터 배가 차가웠는데 별 이상없이 애기 잘 크구 있어요! 그리고 낮이든 밤이든 배는 항상 쿠션이나 이불로 덮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이왕이면 따뜻한게 좋은 거겠죠 저도 그래야겠어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