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이렇게 또렷하게 나오다닝!! 너무 귀여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한달 못참고 병원 다녀온 사람 저요^^

11주차때 이제 한달 뒤에 오세요~ 했는데 2주뒤인 오늘 다시 다녀왓어요 애기 잘 있나 궁금해 궁금해 ˃᷄˶˶̫˶˂᷅ 불편하신거 있었냐고 물어보는데 없다고 말하니까 쪼꼼 민망쓰…!! 이제 3주만 참고 성별 알고싶네요 😊💝
댓글
8

탈퇴한 유저
헉 완전 선명하게 나왔네요 너무 이뻐요 ❤
앗 젤리곰 넘 귀여워용♥️
헐 겁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13주의 젤리곰 느낌이네요ㅠㅠㅠㅠㅠ
그럼 13주사진이예요?

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