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 과학적 근거 없대요 엄마가 좋으면 됐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들의블루스 너무슬퍼요ㅠㅠ 태교에 안좋을까요ㅠ
이제서야 몰아서보는데 계속 눈물주륵주륵ㅠㅠ 태교에 안좋을까요ㅠ
댓글
4
따뜻한 드라마여서 저는 본방보고 또 재방까지 챙겨봤는데, 다시보려구요.
아니요~ㅎㅎ 엄마가 즐거운게 태교래요^^
ㅋㅋㅋㅋ 나중에 이병헌 부분에서 어쩌실라고 ㅎㅎ 슬퍼도 봐도 되지 않나요ㅋㅋ 엄마가 스트레스 받아서 슬픈게 아니니까... 괜찮을듯 ㅎㅎ 공포만 아니면.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