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딱 15주6일에 잡혀있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시기
15주4일에 예약했는데 넘빠를까요? 다들 언제하셨나요?
댓글
8
저는 딱 15주 6일차에 예약해주셨어요. 선생님이 해주셔서 이게 맞는건지 빠른건지 모르겠어요
저도 15주차 4일인데 15주부터 가능하다해서 그냥 하려구요~
저는 16주차에 하려다가 개인사정으로 일정을 좀 당길수 있냐고 했더니 오히려 좀 미루는게 났다고 하셔서 16주 3일차에 예약했어요!
저두16주3일날잡아주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