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 둘째 12주 기형아검사때 부터 너무 확실하게 보여서 바로 아들 확정얘기들었는데 아들 정말 귀여워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0일차, 성별 확인하고 왔어요🌶

14주차에 성별 확인하신 분들이 꽤 계신것 같아, 저도 혹시나하는 마음에 못참고 병원에 다녀왔어요! 아기가 한참을 웅크린 자세로 있어서 선생님이 "뭐가 보이면 말씀드릴텐데 오늘은 확인이 어렵겠네요..!" 라고 말씀하신 순간 아가가 갑자기 자세를 바꾸더니 "옛다 봐라!!" 하는 느낌으로 다리를 쫙 벌려줬는데, 존재감 넘치는 🌶가 짜잔!하고 보였어욬ㅋㅋ! 여러 각도로 봐도 너무 확실해서 99.9%로 아들일것같다고 하시네요 ㅎㅎ성별 반전은 없겠죠?! 딸.아들 상관없는 마음이었는데 아들이라니 너무 귀여울것같고 기대되네요 :)
댓글
10

우앗! 그러니깐요 정말 너무 잘 보이더라구요 흐흐 아들 너무 귀여울거같아요 기대돼요!!🥰
우아 ㅠ 저는 14주3일차에 갔는데도 지금 성별 확인불가하다며 딱 잘라말하시던데 ㅠㅠ 부럽네용...저도 성별 넘 궁금한데

아쉬우셨겠어요ㅠㅠ곧 알게 되실거에요!
옛다 봐라 ㅎㅎㅎㅎㅎㅎ 너무 귀여운데요 다리도 길고! 아들은 정말 확실하게 보이네요 신기해요 ㅎㅎ 전 잘 참다가 16주에 가보려구요 !!

네 반박이 안될만큼 잘 보이더라구요😬 넘 궁금하시겠어요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헛 저희애기도 14주 오늘 초음파보니 저렇던데! 저도 아들인가보네요>< 아들맘 반가워용

ㅎㅎ오오 넘 반갑네요👶🏻!!
어머나! 축하드려요~🍀 저도 성별이 넘 궁금한데 미리 알고 약간의 실망이라도 할까봐 계속 맘 비우며 16주에 가는 날까지 꾹꾹 참고 있는중이에요ㅋ

히히 감사합니다! 어떻게 참고 계세요 전 못참겠던데..😭딸아들 상관없이 너무너무 예쁠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