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최근에 보통보다 많이 먹었는데, 소화불량 때문에 고생한 기억이ㅜㅜ 그래서 조금씩 먹고 있네요ㅡ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 안될때는 어떻게들 하세용?
활동량이 적은 일도 아닌데 ㅜ 점심에 먹은게 아직도 소화가 안되네여 ㅠㅠ 울렁거림이 끝나도 여전히 밥을 제대로 못먹어요 ㅜㅜ 트름나올때 목끝까지 차오른 그.. 기분 아시죠? 그느낌이 계속되는데 역류성 식도염처럼요! 많이안먹었는데도 배가 계속 부르고 ㅠ 음식물 가득찬 트름나구 ㅠ 머리까지 아프네요 속은 계속 답답하구.. 키위주스 안마시니 다시 변비 시작이구 ㅠ 다들 소화안될때 어떻게하세요 ㅜㅜ?! 임산부가 처방 없이 약국에서 사서 먹을 수 있는 소화제 종류가 있나요?
댓글
13
저도 그래서 텀스 먹기 시작했어요~ 한알씩 먹으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짧게 산책하거나 안되면 ㅋㅋㅋㅋ 안되는게 아니고 귀찮으면 그냥 자요 ㅋㅋㅋ 일어나면 다시 배고프더라구요ㅎㅎㅎ 이 방법은 쓰지 마세요 ㅋㅋㅋ 산책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동네 짧게 걷고 오면 조금은 나아져요 ㅠㅠ 소화제는 병원샘과 상담해보시구 처방 받아보세요..!
저도 그래서 조금씩 자주 먹어요ㅠ 밥보단 과일 요플레 견과류 우유 이런거 먹게돼요 소화가 안되는게 넘 무섭고 시러서여ㅠㅠ소화제 임산부라고 하시고 달라고 하면 주세욬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