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더팜 썬디드록스 1000 먹고 있는데, 약사님께서 하루3방울이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그렇게 먹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D 문의드려용
닥터써니디드롭스 비타민d 1000 를 먹고 있는데요, 요거 1일에 1방울 먹는 건가용 2방울 먹는건가용 4방울 먹는건가용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검색하니까 말이 너무 달라서... 저는 병원에서 먹으라고 해서 먹는건 아니고 그냥 비타민D 다들 챙겨먹길래 엽산이랑 같이 먹으려고 해요. 그래서 따로 혈액검사를 하진 않아서 수치는 모르는데 개인의 수치 따라서 방울 수를 달리 먹는건가요...?? ㅋㅋㅋㅋㅋ 드시고 계시거나, 알고 계신 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릴게용 ^..^ (처음에 이게 나오는건가 싶어서 보다가 4방울 떨어트린걸 먹었는데 그날은 위가 너무 쓰리더라구요 ㅠㅠ)
댓글
9
가능한 비타민D 수치를 알고 드시는게 좋아요. 비타민D경우에는 지용성 비타민이라 몸에 흡수되서 되려 많이 섭취할 경우 안좋아요.
저는 한방울 먹고있긴한데...이걸로 효과가있능건가 의심스러워요 ㅎㅎ;;
저도 상담해주시는 분이 2방울씩 먹으라고 했는데 ㅋㅋㅋ 잘 안나와서 힘줘서 털다 보면 서너방울씩 먹는거 같아요
저 같은거 먹는데 2000짜리 먹어요 수치도 좋다고 하셨어요 1000이니 2방울씩 먹음 될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