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동이 있는게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안마의자 해도되나여?
임산부는 전기로 윰직이는 안마기는 안쓰는게 좋다는걸 어디서 봣는데... 인스타에서 임신하신분이 안마의자하는걸 봤거든요..? .해도되는걸까요.. 안마의자 있는데 혹시 몰라서 다른 가족들 하는것만 보고 저는 참았거든요ㅠㅠ 등짝 너무 아파서 받고싶은데 혹시나해서.. 근데 제가 잘못알거있는거면 저도 안마의자 하려구요ㅠㅠㅠ
댓글
18

조산에 뭐..별의별 무서운 이야기를 많이 봐서ㅠㅠ 그냥 저는 안하려구요...하...
안마의자 좋지않다들었어요

저도 그렇게 들어서... ㅠ 집안 어른들도 하지말라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부러운 눈빛만 보내고있어요,,,,,,,
안마의자는 아무래도 발바닥이나 임산부에게 피해야하는 일부 혈자리에 자극이 갈수도 있기 때문에 하지 말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렇게 따지면 공기압 마사지도 안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물리치료 받을 때 피해야하는 혈자리에 자극이 가도 아무렇지도 않고, 계속 그 부분만 자극을 주는게 아니라서 저는 그냥 안마의자 사용해요.

아..그럼 저는 안해야겠어요.. 임신하고 걱정만 늘어가지궁...에흉...ㅠㅠㅠㅠㅠㅠ
저도 안마의자는 혹시 몰라서 안하고 마사지기 같은걸로 해용! 그리고 하더라도 발 부분은 빼고 하셔야 해요❣️ 몸이 너무 아프시다면 차라리 임산부 마사지 해주는 곳을 다녀오시면 어떠세요?!

억지로 풀면 뭔가 안좋을거같아서ㅠ 그녕 스트레칭 하고있거든요 ... 제가 너무 걱정걱정인건지..하핳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안마의자를 사용하시는게 너무 걱정되시면 조리원 같은곳에서 산전 마사지 해주듯 임산부도 마사지 가능한 곳도 있는데 아무래도 임신 중이라 압도 약하고 다양하게는 못해주지만 조금이라도 시원하실거에요!😃 저도 안마의자 같은건 혹시나 라는 마음에 사용안하거든용 걱정되기도 하고ㅎㅎ🤣
저는 진동만 안되는거로 매일 하고있어요 ㅋ

아 진동안되게... 방법이 여러가지네용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