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작다는데

뭘 먹으면 될까요? 소고기 먹으면 클까요? 35주3일 인데 2.1 이래요ㅠ 속상하네요 자주 먹는게 답일까요?

댓글

18

  1. 36주 2일차 2.3키로 나왔는데 배둘레 3주나 작다해서 일주일 지켜보고 있어요. 팔다리에 비해 배는 작다고ㅠㅠ 먹고픈거 땡기는거 없어도 애기위해 열심히 먹었는데 부족했나봐요ㅠㅠ 과일이랑 엄청 먹었는데.. 뱃속에서 느리게 크는거보다 38주에 낳아서 튼튼하게 살 찌우는게 좋다는 원장쌤 얘기에 조금의 안도를 느끼면서 재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저도 지난주에 35주 1일차 2키로여서 일주일 후에 보고 안컸으면 일찍 수술하자고 하셨었는데 어제 병원 갔더니 2.5키로로 정상이라고 하셨어요! 초음파상 작게 측정된걸수도 있고 일주일만에 큰걸수도 있다고 하긴 하시더라구요! 수박이랑 고기도 먹었지만 그냥 많이 먹었어요..

  3. 저는 지금 33주차인데 28주차쯤인가 그때 의사쌤이 애기가 너무 작다고 하루에 두유 두개씩 먹구 단백질위주로 고기 식단많이하라구 하셧어용 ㅎㅎ 그래서 무사히 잘 크고잇내용

  4. 수박, 메론같은 수분 많은 과일 많이 먹으면 애기 금방큰대요!!!원장님이 알려주셧어용ㅋㅋㅋㅋ

  5. 빵이랑 과일 같은 단거 많이 먹으면 쑥쑥 커요! 저도 애기 작다고 하셨는데 2주동안 빵, 복숭아, 수박 팍팍 먹고갔더니 평균 됐어요ㅋ_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