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자궁경부 길이까지 체크해보는거군요 담주 진료때 태동검사한다고 하셨는데 계속 불편하면 진료 전이라도 가봐야겠어요ㅜ 말씀 감사합니다! 입원 중이신건가요 혹시ㅠㅠ 순산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33주 배통증..
배가 사르르 자꾸 아파서 화장실가면 아무것도 안나오고 또 사르르 아프고 종일 그러기도 하고 배꼽아래 위주로 배가 단단해지는게 규칙적이진 않지만 종일 그러고 초기중기때 자궁커지느라 그렇다는 생리통같이 싸한 통증이 자주 있고 밑쪽이 찌릿해서 앗. 소리 나올 때도 생기는데 이 시기에 다들 그러신가요?? 규칙적으로 아프거나 피비침이 있어야 병원가는거 같아서 운동도 취소하고 누워있는데 일어나면 또 배가 단단해지는거 같고 다시 눕고있다가 궁금해져서요..
댓글
6
저도 하루에 몇번씩 수축올수도 있다 그래서 그냥 그런갑다 하고 있었는데.. 그냥 검진일에 배가불편하다 말씀드리니 자궁경부길이 재보시곤 짧다고 그러고 태동검사하더니 수축이 잦다고 급입원했어요ㅠ 걱정되심 병원가보시는게 안전할거같아용~
저도 그래서 병원 다녀왔는데 수축이 있더라고요 ㅜ애기가 하루종일 태동했었는데 태동도 줄어서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요

태동도 줄어서 더 걱정하셨겠어요ㅠㅠ 수축이었다니..ㅠ 지금은 괜찮으세요?

네 수축은 계속 있어서 집안일도 금지당하고 계속 누워있는 중이에요ㅜㅜ

pyo님 아가 건강하게 만나시길 바래요~!! 일단 지금은 딸꾹질도 하고 태동도 하니까 저도 낼까지 이러면 병원을 가봐야겠어요.. 누워계셔도 꼭꼭 잘 챙겨드세용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