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엄마는안그러는데 첫째애도잇고 곧둘째낳을 친언니가 없이도잘키운다며;;;; 뭐든 못사게하네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 잔소리..
저는 어찌된게 시댁보다 친정엄마가 더 스트레스네요 ㅋㅋㅋ 사사건건 임산부 어쩌고저쩌고!!!! 저도 가만있는 성격은 아니라서 임신 초기보다는 잔소리 덜 하시긴 하는데 그래도 대화만 하면 짜증나욬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애기용품 얘기하다가 침대이야기 나오니까 애기침대 비싸지 않냐, 꼭 써야되냐, 엄마때는 바닥에 요 깔아놓고 다 같이 잤다 어쩌고저쩌고 하길래 짜증나는 소리 한다고 할랬더니 옆에 있던 여동생이 그럴거면 산파 불러서 애도 집에서 나으라하지 그러냐? 라고 해서 빵 터졌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애 낳고 코로나 때문에 병원도 조리원도 엄마가 못 가겠네 라고 하길래 애는 사진으로 보내줄테니 저 몸조리 할 때는 올 생각 하지도 말라했어요;; 옆에서 또 이러고 저러고 할 생각하면 벌써 스트레스네요 ㅋㅋ
댓글
9
저희 엄마 얘긴줄 알았네요~;
저는...매일 전화통화하는데 잔소리 시작하시면 엄마 나 뭐해야해 내일 전화할게! 뿅! 하고 끊어요ㅋㅋ
ㅋㅋㅋ 악 여동생 핵 사이다❤️❤️
여동생분 센스 짱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