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산후조리원에서 쓰시는거로 사려고 고민중이에용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기저귀용
11월 출산예정인데 신생아용 기저귀는 무슨 사이즈를 얼마만큼 준비를 해놔야 하나용???? 슬슬 이것저것 준비중인데 기저귀 샘플 몇개 받은게 끝이네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미리사놓는건 비추에요 아기크기에 따라틀리고 크는속도 같지가않아요 신생아때는 하루에도 기저귀 10개이상쓰긴하는데 쿠팡잇자나요 쟁여놓는건 별로안좋네요 키우다보면 감이와요 어느단계에서 정체기가 잇는데 그땐 한사이즈 조금오랜시간 쓰죠
모두 감사합니당😄 미리 안사야겠어요 ㅋㅋ 여기서 안물어봤으면 이것저것 다 사놨을거 같네요.. ㅎ 감사합니다🙏🏼
미리 사지말고 조리원에서 사라고하더라구요~!
애기 태어나는 거보고! 조리원에서 구입하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