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우왕 잘 보여줬네요! 전 입체초음파 2주에 1번씩 2번이나 했는데... 우리 호빵이는 안 보여주더라구요...등돌리더나 손으로 가리고.. 오늘 가는데 오늘은 꼭 보겠죠?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2일 입체초음파 보고 왔어요🥹

다른분들은 이른시기에 한번씩 입체초음파 찍으시던데 저희 애기는 이번에 처음 찍어봤어요 ~ 병원 예약은 14시였는데 너무 설레서 7시30분부터 일어나서 병원가는 시간만 기다렸네요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얼굴을 돌리고 손으로 가리고 있어서 실패인가?😭하고 있었는데 제 몸을 옆으로 돌리고 하다보니 너무 귀여운 얼굴을 보여줬어요🫢 초음파 보는 체감 시간은 5분 정도 된거 같았는데 20분이나 봤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ㅋㅋㅋㅋ 신랑은 앞전 초음파 사진은 잠깐 보고 말았는데 입체초음파 사진는 닳도록 보더라구요ㅋㅋㅋ 귀여운짜식😎 하... 지금은 집에서 임당검사 결과 기다리는 중인데 제발 무시통과 하고 싶네요😭
댓글
26

오늘은 꼭 보고 오실거에요🥰 진료 잘 받구 오세요 ~ 저는 아침부터 임당 재검하러 왔어요🥲ㅋㅋㅋㅋ
어머낭 ㅜㅜ너무 귀엽네요 ㅜㅜ전 담주에 보러가는데 보여줚으면 좋겠네용 ㅜㅜ

콩알이도 얼굴 잘 보여줄거예요❤️ 담주에 진료 잘 받고 오셔요😍
꺄아 너무너무이쁘고귀여워요❤️ 저도 내일 입체촘파 보러가는데 호떡이도 얼굴 짠! 하고 보여줬으면좋겠어요🙏🏻

감사합니다❤️ 호떡이도 내일 예쁘게 짠🤗 하고 보여줄거라 믿어요😍 진료 잘 받고 오셔요🥰
어머 너무 예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예뻐요! 옆모습이 특히😍😍
26주에도 입체보네요? 전 27주1일에 임당검사하면서 입체보는거 같아요~ 저도 빨리보고 싶어요~너무 궁금해용^^

24주에 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ㅎㅎㅎ 임당은 재검 걸렸는데ㅠㅠ 마미님은 무사 통과하시길🙏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