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가스때문에 아야하신걸수도 있어요! 배꼽중심이라니까 제 경험 떠올라서ㅎㅎㅎ 살살 문질러주고 걷고 앉고 하니까 가스나오면서 편해졌...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배가 아픈데ㅠㅠㅠ 이런 증상 있으신가요
어제 배가 배꼽 중심으로 뒤틀리듯이 아팠는데 한 20분 앉아 쉬니깐 괜찮긴 했어요 대신 엄청 천천히 걸어야 함.. 오늘도 배가 아픈데.. 그 자궁 커지듯이 아픈 느낌보다 더 아픈거 같아요 ㅠㅠ 내일 검진일인데 오늘 가봐어 할까요??..
댓글
3
11주차 배아프다고 올리시는분들 많으신거 같아용!! 저또한 11주부터 배가 살살 제일 아팠던 시기였어요 걱정되실 정도면 가보시구 간헐적인 증상이면 내일 가보셔도 될거같아용

아 다들 이때 좀 아픈가봐요! 다행히네요 ㅠㅠㅠㅠ 이번보다 좀 많이 아픈느낌이 들어 걱정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