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번주에 하고 화욜에 퇴원했어요 전에 23주때 유산했었는데 방지차원에서 하는게 좋겠다고 하셔서 했어요 일단 애기를 위해 할수있는건 최대한 할려구요 다신 후회하긴 싫거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맥도날드 수술 하신분계시나요?..
궁금합니다 ..ㅜ
댓글
12

너무 잘하셨어요!!! 할수있는건 최대한 하고 후회하지 않는게 최고인거같아요 멋진모습 감동입니다 ~
저도 얼마전에 자궁경부길이가 짧다고해서 걱정이네요 🥲 12주인데 2.8cm 래요 ㅠㅠ 우선 2주 쉬면서 지켜보기로했어요

도토리맘님도 걱정 많으시겠어요 저는 오늘 지옥을 한번 맛봐서 … 정말 앞으로 남은 임신기간이 너무 걱정이네요

저 그맘 알아요 ㅠㅠㅠ 갑자기 알지도못했던 맥수술 막 찾아보고, 열달을 내가 무사히 품어서 낳을 수 있을까 걱정되고.. 😭 수술이 단점도 있다고해서 하는게 좋은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더 심해지면 하긴해야할 것 같아요.. 그래도 아기는 건강하니까하며 위안을 삼고있어요 ! 무사히 출산하신분들 많으니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우리 🥹ㅠㅠㅠ

네 감사합니다 !! 도토리맘님듀 !! 2주 정말 아이와 본인만 생각하면서 푹 쉬세요 !!
맥수술은 17주 18주 이때부터 하는것 같은데 2월 베동은 아직 17주 까지 가신분이 없으실것 같아용!!ㅠㅠ 혹시 경부 짧다고하시나요..?

원래다니던 병원에서 0.7 진단받고 바로 수술해야할거같다해서 전원했는데 대학병원에서는 3cm로 문제없다 더 지켜보잔 소견받고 지금 나왔내요 .. 하 이병원이 맞는지 저병원이맞는지 ..걱정입니다
맥도날드..가...수술을해요..??

악 .. ㅎㅎ 심란했는데 소망님때매 웃었내요 아니요 경부길이가 짧아서 묶는수술이름이 저렇대요

자궁경부가 짧은 산모들 조산 방지하려고 자궁경부 묶는 수술을 하는데 묶으면 모양이 맥도날드 M 자처럼 된다고 맥도날드수술, 맥수술이라고 별명 지어졌어요!😀😀

아..하핳하하하하 진짜 민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함댜 ㅠㅠ 진짜 궁금해서 물어바써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