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중간에한번보고오시는군요. 저는보기보다소심해서못가겠드 라구요14주2일차인데... 2주남았네요. 2주버텼으니요것도버텨보죠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접어드니까 뭔가 마음이 안심되어요!
그 전엔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고 불안했는데 13주차 되니까 마음에 평화가 찾아왔어요 :) 12주 초음파 보고 16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14주쯤에 한번 더 보고 오려구요!
댓글
2
저도 얼른 13주차 되고파용 넘 부럽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