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4일차 니프티 등등 하고 왔어요!

12주4일차 니프티 등등 하고 왔어요!

초음파 먼저 봐주셨어용. 애기가 자고있더라고요ㅎㅎ에잇 이녀석. 그래도 크기 6센치로 컸고 심장소리도 좋고! 목투명대 0.8mm~1.2mm정상, 뇌 모양 정상❤️ 심장박동도 좋고 팔다리 모두 정상! 아 코뼈도 보고ㅎ (전 성별 전혀 상관안하고 궁금치도 않아요ㅎㅎ쌤이 먼저 궁둥샷 보여주시면서 아직 모르겠지요? 하시더라고요ㅎㅎ 예 건강하게만 나오면 전 다 좋아요🤗🤗) 걱정 많은거치곤 조심하는 맘님들이 안하는거 다 했거든요. 배도 와라라락 우리우리 화끈거리게 아플때도 많았고 탄산도 때려마시고 염색도 매직도 11주차에 해버리고ㅋㅋㅋㅋㅋ비타민D 안먹고ㅋㅋㅋ 일도 스트레스 받고. 태아는 이런 것들 무색하게 잘 커줬어요! 고맙다 짜식. 초음파보고 니프티 검사, 임신중독증 검사했고 바로 A형1차 접종하고 왔어용. 2차접종은 6개월 후래요. 그리고 입덧약 받아옴. 12주 기적은 글쎄요 🤔 아직... 초음파는 5분가량 봐주셨고 이것저것 접수하고 나오니 1시간 쫌 안되더라고요. 니프티 결과는 토일공휴일빼고 10일가량 걸린대요. 8월 더운거 잘 지내고나면 마음이 편해지려나요:) 저는 2차 9.12 에 하기로 했고 신경관결손검사, 취약증후군검사 할거에요. 입덧약 효과는 다시 남길게요. 일단 한알먹었는데 👀 (전 체덧, 저녁토쟁이입니다) 이제 오늘 조리원 예약만 하면 숙제 끝!

댓글

12

  1. 저두 저모습일때 입체초음파찍었는대 안이쁘시다고 살짝 괴롭혀도 저자세유지하고있더라구요ㅎㅎ저는 신랑이 군대가서ㅠㅠ입덧도 힘든것도 혼자이겨내고있네요ㅠㅜ

    1. subcomment icon

      아침 진료라 그런지 녀석이 자고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아이고 군대가셨군요!! ㅠㅠ 아기아빠도 하은정우님 혼자 이겨내는거에 을매나 마음쓰고 당장이라도 달려가고싶으실거에요! (사실 입덧은 나와의 싸움이더군요ㅎㅎ) 뱃속 아기랑 늘 둘이니 든든한 마음으로 잘 이겨내보아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저도 조리원예약 남았는데ㅜㅜ막막.. 임신중독 검사도 따로 해야해요!!?저 안했는데ㅜㅜ피검사에 나오는줄 알고..

    1. subcomment icon

      6만원이더라구요ㅎ 하는 김에 걍 해버렸으요! 조리원도 오늘 예약 끝!! 속시원합니다ㅎㅎㅎ

  3. 오오 고라니님 글보고는 저도 뭔가 대리안심이 되네요ㅎㅎㅎ선생님께서 태아는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강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는 모습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용ㅎㅎ 저두 다음주 1차 기형아검사 있는데 좋은기운받고 갑니댜😍

    1. subcomment icon

      애봉맘님, 좋은기운 팍팍!! 맘 편안히 검사다녀오셔용🤗🤗🤗🤗

    2. subcomment icon

      넹>_<감사해용~~

  4. 저도 1차기형아검사받을때 A형 B형 1차맞고왔어요~

    1. subcomment icon

      주사 아프더라고요ㅎㅎ묵직하게 따끔

    2. subcomment icon

      저는 B형이 더 아프더라고요ㅜ 양쪽에 맞았어요ㅜ

    3. subcomment icon

      저 B형 맞은 기억났는데...코로나보다 피곤하고 아팠어요ㅎㅎㅎㅎ 진작 맞아놔서 다행이지 어후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