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하고 잠을 푹 주무시고 스트레스 안받고 하세요ㅠㅠ 바꾸면 그대로 쭉 가야하는거라 괜찮으실까여ㅜㅜㅜㅜ엄청 높은것도 아니지않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요ㅠ
140이 기준인데 144 나와서 임당 재검이네요ㅠㅠ 재검하신분들 재검전까지 식단조절하시나요? 전 하려하는데 신랑은 그냥 평소처럼 먹고 검사받는게 정확하지 않겠냐 하네요ㅠㅠㅠ 재검 하신분들 어쩌셨나요?
댓글
12
전 142요.. 하하 전날 밤네 복숭아+초콜릿 먹은 게 화근인 거 같아요. 임당 확정 안 받으려구 일부러 평소와 다르게 식단하면 안된대요. 구럼 정확한 검사가 아니니까 ㅠ 출산 때까지 식단할 거 아닌 이상.. 평소처럼 먹되 산책하면서 당을 배출시키든지 전날에 단 거 피하시는 정도로 해야한대요!
수치 조금 높으면 통과하실거에요~ 관리는 혹시나 임당일 경우 태아에게 안 좋아 꼭 치료와 관리해야 하는 거라 일시적으로 낮추는 방법은 쓰지말라 하셨어요ㅠ 임당인지 모르고 있다가 혈당이 튀면 사산위험이 있다고..
오늘 재검 통과했어요 저는 밀가루랑 쌀 안먹으려고 노력했고 처음엔 일단 채소먹고밥먹었어요 현미밥이랑 현미빵 이런거 사두고 먹고 과일이랑 과자 손도 안대고 30분씩은 걸었어요~
저도 먹던 그대로 하고 재검했어요! 재검통과했어요~ 수치가 많이 안 높으셔서 안정권이실거 같아요ㅠㅠ 그런데ㅠㅠ 시약은 두배 몇시간동안 재검하시려면!!ㅠ 힘드시겠어요 화이팅 ㅠㅠ

오동이님 재검통과 기운 좀 받아갈게욥!! 감사합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