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너무 이르지않나용ㅎㅎ!! 남은시간응 좀 있으니까 고양이자세하면서 애기 돌때를 기다려줍시당 ㅜㅜ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역아래요
고양이 자세나 브릿지 자세 열심히 하면 원래대로 돌아오기도 한다는데 괜찮을까요?? 이벤트란 이벤트는 다 겪어야 출산할건가봐요
댓글
14
저도 27주때 역아얘기들엇는데 31주 지나서도 안돌아오면 역아체조하라셨어요~ 그냥 미리미리 체조겸스트레칭하는데 속도편하고 몸도개운해서 아가가 자세돌아와도 계속하려구요~ 아직까진 걱정단계는 아니라셨어오^~

미리미리 준비해서 나쁠건 없으니 저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저도 지난 정기검진때 거꾸로 있다고 해서 아침저녁으로 고양이자세랑 아기공간 넓어지는 스트레칭 계속 하고있어요 ㅎ 덕분에 건강해지는 느낌...

아기공간 넓어지는 스트레칭도 있군요!!!저도 찾아보고 제 위치에 올 수 있게 한번 해봐야겠어요!!
제가 걱정쟁이라서 혹시 역아인가요 물어봤더니 초음파쌤이 요맘때는 역아라고 부르지도 않고 그냥 돌고 노네~이런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고양이자세는 하면 시원~ 하니까 자주 해 주세요.

네 거꾸로 있어서 그런지 자꾸 방광을 차는 느낌이라 ㅜ 열심히 운동해봐야겠어요
아직은 괜찮아요!!

아직은 다행이라니 조금 안심되요^^

저도 지난 진료때 엉덩이가 아래라고 하셨는데 괜찮대요!ㅋㅋㅋ단지 아가가ㅋㅋㅋㅋㅋ제 복부 좌우도 좁은데 더 좁은 위아래로 있다니까 찌그러져있는 상상되서 웃기더라구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