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주일정도 크다고 했는데! 임당은 통과했어요! 일주일정도 차이는 괜찮으실거에유 ㅎㅎ 근데 저도 임당 수치가 간당간당해서! 조심하려..생각하고 있슴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입체촘파 + 임당검사(27w)

3차 시도한 끝에 드디어 아가 얼굴 봤어요. 얼굴이 팅팅 불어서 코봉이로 사진이 나왔지만, 엄마, 아빠 코 안크니까..나오면 줄어들겠죠ㅠㅠ ㅋㅋㅋㅋ 도톰한 입술이 빼박 제 딸이더라고요. 자꾸보니까 귀여워서 베이비 페이스 신청했답니닿ㅎ 그런데 임당은...수치가 175로 너무 높게 나왔고 그때문인지 아기의 크기가 일주일이나 앞서있다고 하더라고요. 돌아오는 주에 재검인데, 저처럼 높게 나오신 분들 중에 재검 통과 하신분 계신가요? 임당 관리하면 좀 괜찮아 질까요? 원장님은 관리해서 검사 받는거 의미 없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저는 관리 하고 싶어요ㅜ
댓글
6
관리는 간식이나 야식정도 피하시는게 좋고 걷기운동 정도는 해서 와도 된다 들었어용😆
저는 애기도 안크고 3kg만 쪄서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는데 임당 200넘었어요 다행히 잼검 통과했어요 안했던 걷기운동을 무리없이 하고 잠 많이자려고 노력했어요 식단은 그냥 집밥만 먹자라는 생각으로ㅋㅋ재검덕분에 걷기운동을 시작했는데 재검통과하고도 계속 걸어요ㅋㅋ
오호! 양수에 불기도 하는군요😁😁 귀여웡 ㅋㅋㅋㅋ 입술 너무 매력뽀인투❣️
저는 169나왔어요! 관리하는거 분명히 안좋은거고 관리해서 통과한 뒤 식습관 다시 돌아가면 위험하다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3일간 야식, 간식만 안먹었고 통과한 지금도 간식은..고구마 우유 같은거만 먹고, 9시 이후에는 뭘 안먹고 있어요 이참에 아예 식습관 개선하려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