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 바구니카시트 선물받아 쓰다가 200일지나면( 아기가 많이안크면 300일낀지도 쓸수있대서) 시크 제로맥스로 바꿀까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카시트!!
남편 친구가 선물해준다고해서 알아보는데 가격상관없다거해요! 근데 신생아때 꼭 카시트 필요한가용??ㅜㅜ 어디꺼 좋나요? 신생아때는 안고탈꺼같은데....
댓글
12
바구니카시트 제대로 구입하시면 1년은 써요.2년까지 쓰는 것도 있구요.안전하게 반드시 태우셔야하고 바구니카시트 태우고 기도확보 잘 하고 목 제대로 힘 생기는 1년 이후에 컨버터블로 바꾸세요~
전 시크 제로맥스 360E 구입할꺼예요!
비세이프 이지턴b 매쉬로 추천드립니다
저도 바구니카시트 많이쓰면 2번?3번 쓴다고해서 당근으로 나눔 받았어요ㅎ 올인원 360 카시트로 구매했네요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