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증상아니라면 어디가아프고불편하면 절대참지말고 병원가는거추천해요!!!! 병원에서는 오지말라고는 절대안하니깐요 짜랑이님이 불편하시면 응급실이고 병원이고 저는 가는거무조건추천!!!!! 저도첨에 아왜이렇게불편하지 하면서 주변사람들(출산경험자) 말만듣고 참앗다가 큰일날뻔햇음... 그니깐 본인몸 본인이선택해야하는점!!!잊지마세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몸살기운
열은 없는것같은데, 온몸이 스치면 다 아프고 배가 찌리리하게 아프네요 ㅠㅠ 허리도 너무 아프고 애기는 종종 노는것같긴한데, 주말이라 병원가기도 좀 그렇고 ㅠㅠ 괜찮은거겠죠? 누워만있는데도 옆구리쪽이 시리고 아파요 ㅠ 생식기쪽도 팅팅 부어있는느낌이구..
댓글
12

저날 열이 있어서 응급실에서 다 거절당하구 ㅠ 다음날 코로나 검사했어용 ㅠ 확진이에요 너무너무 아프네요ㅠ
검사받아보셨나요..아니길 바라는데 요즘 코로나 증상 중 스치면 아프다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이네요..지금까지 주변에 최근 확진되신 분들은 다 열 없었어요.. 우선 집에서 복통으로 하실 수 있는 건 왼쪽으로 누워서 미지근한 물 계속 마시는 것 뿐이에요 자가키트하시고 증상 지속되면 병원가보세요! 아무것도 아니어도 병원다녀오면 마음 편해져서 덜 아프더라구요

결국 코로나가 맞았어요 ㅠㅠ 감염경로를 정말 모르겠어요ㅠ 남편은 음성인데ㅠ
저두 다녀와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 ~~!!ㅜ 구냥 몸살기운이라면 모르지만 배가 이상하구 밑에도 붓는다고 하시니 ㅜ!! 별일없으시길바랄게요!!

저날 당일에 응급실은 다 거절당하고 다음날 코로나검사했더니 확진이에요 흑흑 ㅠ
이제 후기로 가면서 몸이 이곳저곳 아파서 안아픈곳 찾기가 더 힘들거에요ㅠ 온몸이 아프고 힘들정도면 병원 다녀오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주말에 여는 병원이라도 가셔서 진료받고 푹 쉬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ㅠ 불안하니까 응급실이라도 다녀오는게 나을까요? 고민되네요ㅠ

네ㅠㅠ 불안한거보다 차라리 지금 진료 받고 처방 받을거 있으면 처방받고 아가도 잘 놀고 있는거 확인하는것이 더 맘편하지 않을까요??

혹시몰라서 자가키트 한번 해보려고요 ㅠ 그리고 병원에 가려고해요 ㅠ

네네ㅠ 조심히 잘 다녀오셨나요?! 몸이 아파서 갈까말까할 땐 다녀오시는게 젤 좋아요😭

코로나였어요 흑흑 오늘 3일차입니다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