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몸살기운

열은 없는것같은데, 온몸이 스치면 다 아프고 배가 찌리리하게 아프네요 ㅠㅠ 허리도 너무 아프고 애기는 종종 노는것같긴한데, 주말이라 병원가기도 좀 그렇고 ㅠㅠ 괜찮은거겠죠? 누워만있는데도 옆구리쪽이 시리고 아파요 ㅠ 생식기쪽도 팅팅 부어있는느낌이구..

댓글

12

  1. 코로나증상아니라면 어디가아프고불편하면 절대참지말고 병원가는거추천해요!!!! 병원에서는 오지말라고는 절대안하니깐요 짜랑이님이 불편하시면 응급실이고 병원이고 저는 가는거무조건추천!!!!! 저도첨에 아왜이렇게불편하지 하면서 주변사람들(출산경험자) 말만듣고 참앗다가 큰일날뻔햇음... 그니깐 본인몸 본인이선택해야하는점!!!잊지마세여

    1. subcomment icon

      저날 열이 있어서 응급실에서 다 거절당하구 ㅠ 다음날 코로나 검사했어용 ㅠ 확진이에요 너무너무 아프네요ㅠ

  2. 검사받아보셨나요..아니길 바라는데 요즘 코로나 증상 중 스치면 아프다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이네요..지금까지 주변에 최근 확진되신 분들은 다 열 없었어요.. 우선 집에서 복통으로 하실 수 있는 건 왼쪽으로 누워서 미지근한 물 계속 마시는 것 뿐이에요 자가키트하시고 증상 지속되면 병원가보세요! 아무것도 아니어도 병원다녀오면 마음 편해져서 덜 아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결국 코로나가 맞았어요 ㅠㅠ 감염경로를 정말 모르겠어요ㅠ 남편은 음성인데ㅠ

  3. 저두 다녀와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 ~~!!ㅜ 구냥 몸살기운이라면 모르지만 배가 이상하구 밑에도 붓는다고 하시니 ㅜ!! 별일없으시길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저날 당일에 응급실은 다 거절당하고 다음날 코로나검사했더니 확진이에요 흑흑 ㅠ

  4. 이제 후기로 가면서 몸이 이곳저곳 아파서 안아픈곳 찾기가 더 힘들거에요ㅠ 온몸이 아프고 힘들정도면 병원 다녀오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주말에 여는 병원이라도 가셔서 진료받고 푹 쉬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불안하니까 응급실이라도 다녀오는게 나을까요? 고민되네요ㅠ

    2. subcomment icon

      네ㅠㅠ 불안한거보다 차라리 지금 진료 받고 처방 받을거 있으면 처방받고 아가도 잘 놀고 있는거 확인하는것이 더 맘편하지 않을까요??

    3. subcomment icon

      혹시몰라서 자가키트 한번 해보려고요 ㅠ 그리고 병원에 가려고해요 ㅠ

    4. subcomment icon

      네네ㅠ 조심히 잘 다녀오셨나요?! 몸이 아파서 갈까말까할 땐 다녀오시는게 젤 좋아요😭

    5. subcomment icon

      코로나였어요 흑흑 오늘 3일차입니다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5주차 몸살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