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정도는 괜찮아보여요. 초음파 몸무게는 오차가 꽤 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 태아 저체중
26주 태아는 700~1150g 이라는데요. 우리애기 현재 몸무게가 661g 입니다ㅠ 몸무게가 작아서 속으로 혼자 걱정하고있으니까 의사선생님께서 태아몸무게는 머리둘레 기준으로 설정값이 매겨지는데 아기가 완전 짱구 머리라서 몸무게가 적게 측정될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신체길이도 주수맞게 잘 크고 있대서 다행으로 여기고 있는데 걱정되는 마음은 사그라들질 않네요🥺 우리애기처럼 짱구머리에 저체중 나오신분 계실가요? 에흉ㅠ0ㅠ
댓글
24

저도 초음파몸무게 오차가 있길 바라야겠어요. 태동이 힘차니 그걸로 안심하고 쑥쑥 자라주기만을 바라야겠네요ㅋㅋㅋㅋ
초음파로 재는건 오차가 커서 병원에서 얘기하기전까지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첫째때 애기가 너무 커서 제왕할수도 있다 그랬는데 딱 예정일 맞춰서 3.5로 낳았어요

평균에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여러생각들로 가득차네요ㅠㅠ. 우리애기도 딱 예정일 맞춰서 몸무게 정상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머리둘레랑 머리크기 둘다작은데 몸무게는 평균훨이상이에여 ㅎㅎ.. 머리크기로재는거아니더라구요 몸,신체기준이에요 ㅋㅋ

애기마다 다 다른게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
우리 딸도 또래 친구들 대비 10일 정도 작다네요.. 꼴찌에서 5등 정도ㅠ 단백질 많이 먹으라는 처방 받았어요.. 고기 견과류 두부 등등

고기, 두부는 잘먹고있는데 견과류는 사놓고 손을 안댔네요ㅋㅋㅋ 오늘부터 견과류도 챙겨먹어봐야겠어요😣😣

풀이맘 얘기 들으니 고기 두부 먹는다고해서 아가 몸무게 증가하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일단 다음 초음파까지 속는셈치고 열심히 하라는대로 해보려구요 저도 ㅠ

요미맘도 애기가 조금 더 쑥쑥자라길 바랍니당ㅎㅎ

감사해요 풀이도 무럭무럭 자라길!!
흠 우리 애기는 제가 지금 28주인데 27주크기로 한 주수 작게 자라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주수 작게 자라고있으니 어떻게 해보라는 말씀은 없으셨나요?? 밥도 잘챙겨 먹고 있는데 몸무게가 범위안에 안들어가니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ㅋㅋ 더 먹을 수 도없구..ㅠ

그래서 제가 그럼 더 먹어야하나요? ㅋㅋㅋㅋ 하니까 그러면 엄마만 살쪄요 ㅋㅋㅋ 라고 하시는 ㅋㅋㅋ 뭐 어떻게 할 건 없는거 같고 그냥 영양소를 잘 챙겨서 먹어야할거같아요 ㅋㅋㅋ

앗🤣🤣 하마터면 살찔뻔했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