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비싸네요 ㅜㅜㅜ

만삭촬영 무료라고 하지만 어느정도 생각하기는 했는데 백만원일줄이야.... 너무 깜짝놀랬네요!!! 아직 베일리수이 확인한 건 아니지만 거의 그정도 할 것 같은 느낌이라 ㅋㅋㅋㅋ ㅜㅜ 40~50정도 생각했는데 ㅋㅋㅋ 하하하하 ㅋㅋㅋ 만삭촬영하고 비싸면 앨범 2개만 하자 이렇게 얘기끝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부산진구 베일리수 점에서 찍으신 분은 안계시나요? ㅋㅋㅋㅋ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댓글

26

  1. 저도 조리원 산부인과 연계 안하고 동네 유명한 사진관에서 만삭찍을려고 예약해뒀어요. 괜찮음 50일 100일 돌 사진 같은데서 할려구요^^

  2. 알아보니 원본값만 20정도(만삭)이고 계약 안하면 메이크업에 사진촬영 두세시간 고생하고 보정안된 사진 두세장 받는다고해서 그냥 사진관에서 기념으로 액자하나 정도 할까 고민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흠 사진관 가서 찍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료로찍고 원본안받고 액자하나만 무료로 받았어요 사진찍고나면 아이성장앨범 계약하라고 엄청이나 설명해요 ㅠㅠ 필요로 하시면 상관없지만 ... 병원연계된곳 아니여도 성장앨범 하시면 만삭은 서비로 해주시지않을가 생각이듭니다,전 매년 아이생일때 기념사진 몇장이라도 꼭남겨주는데 굳이 비싼돈주도 찍어야하나 싶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맞아요! 전 그냥 본아트 촬영이랑 돌사진만 할까 싶어요!

  4. 성장앨범 빼고 만삭 촬영만 그 금액이라구요??

    1. subcomment icon

      네?ㅋㅋㅋ 아니요 ㅋㅋㅋ 성장앨범을 계약해서 만삭촬영이 무료인데 , 성장앨범 계약이 뭐 추가하는거에 따라서 백만원 그정도 가격인거같아요

  5. 어머, 무료라고해도 가면 20~30낸나니 오늘알았네요 저는 워낙 사진같은거에진심이라 무료촬영 맘에도안들어서 만삭만촬영하는곳에 50조금 안되게 내고계약햇거든요~~ 그리고 저는 조리원연계된곳에서 50/100/돌 촬영패키지촬영도 아예 예약안햇어요 그때그때마다 돈10#10주고 마음에드는 컨셉만촬영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ㅋㅋㅋㅋ 그냥 만삭촬영하고 나서 본아트나 돌사진만 할까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