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어제 제가 증상이 이랬어요! 저 증상+귀 먹먹 입덧없고 별다른 이벤트없이 잘 지내다가 딱 이 증상이었어요! 임산부 가능 소화제 먹어보고 탄산음료도 먹어보고 너무 빈속인가 싶어서 초코우유도 먹어보고 구역질 조금 나고 대변(설사X)도 조금씩 봤어요. 답답하고 불편해서 산부인과에 전화하니 응급 사항은 아닌거 같다고 해서 지금 병원가려고 해요. 입덧 증상 혹은 소화불량인지 진료 받고 오려고요! 그래야 진정될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8주차
코로나도 걸린 상태지만 혹시 28주부터 어지럼증 울렁거림 식은땀 증상 있으신 맘들 있으신가요? 컨디션 난조로 너무 힘드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몸만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소화도 너무 안되서 숨도 쉬기 힘들어요😭
댓글
16

병원 다녀오고 말씀해주세용ㅠㅠ 진짜 우리 같은 증상 …저도 귀먹알아유.. 호심맘님 조심히 다녀오셔야해요!😭

지금 병원인데, 입덧일까싶어서 여쭈어보니 음식을 잘못먹어 위장장애 증상이라고 해요. 소화제랑 제산제 처방받고 영양제 맞고 있어요^^ 호심이 심장박동수와 태동 체크도 다하니 마음이 엄청 놓이네요! 콩이맘님 망설이지 마시고 병원가세요! 몸도 마음도 편해지네요^^다녀오세요

네 이번주에 가니까 저도 꼭 물어봐야갰네요! 다행이에용 ㅠㅠ호심이 건강하니ㅠㅠ ♥️호심맘님 감사해요😘😘
저요!!!!! 25주차구요 코로나재감염됫다가 나은지 2주정도넘엇는데 그래서인지모르겟지만.ㅜㅜ어지러움증...미치구요 입덧처럼 속안좋고 식은땀...낫어요... 병원에 물엇더니.별다른.말씀은.딱히안해줫어요ㅜㅜ

저랑 똑같아요 증상!!! 이거 휴우증인가여…하 ㅠㅠ 8개월에 이런일이 생기니까 더 우울해요 증말 ㅠㅠ

이거후유증인가본데요?? 저는 최근에 서있다가 ㅋㅋㅋ갑자기 쓰러질거같아서 당장눕지않으면 제가못버틸거같아서 가스불앞에서 바닥에누워버렷어요;; 신랑이ㅜ제얼굴을봣는데 씨뻘개지더래요 그리고 저는 누우려고 머리를대자마자.... 눈을감고잇지않으면 어지러워서못참을정도로 어지러움을 느꼇어여ㅜㅜ 전부터먹엇지만 철분제 꼭잊지않고먹으려해요ㅜㅜ

설마출산전에 3번째걸리진않겟지...하고 비타민D 겁나조지구요... 몸에좋다는건 살이고뭐고 그냥 마구마구쳐묵하고잇어요 낼모레 약국가면은 비타민종류 더물어보고살거에요 ㅜㅜ 이번엔 약없이버텨냇더니 진짜 죽을병걸린듯 아팟다 살아난기분이여요... 의사쌤이 확진자 출산하고 문제없엇다고 아직은 별다른말없으니너무걱정하지말랫어요#~ 콩이맘님두 넘걱정마시구 남은날까지 몸관리잘하시고 출산잘하세요+!!!!

넵넵 뿌뿌님덕에 맘이 좀 놓이네용!!!!!! 진짜 전 코로나 이후에 철부 유산균 안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부터 먹도록 하겠숨당 ㅠㅠ
저는 배가 훅~ 커지고 답답한 느낌이 생겼어요 ㅋㅋㅋ 28주부터 왠지 배가 급속도로 커지는 기분... 컨디션도 더불ㅇㅓ 빨리 다운되는 느낌...

저도요!! 저도!!! 갑자기 컨디션 저하 장난 없구 태동조차 힘겨워요 ㅠㅠ
저 오늘 그랬어요ㅠ 25주차인데 갑자기 머리에 피쏠리는 느낌? 들면서 현기증나고 식은땀 나더니 바로 토했어요.. 입덧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 임신전에 생리통 심할 때도 가끔 현기증나면서 토한적이 있어서 휴가때 철분제 몇번 빼먹었더니 빈혈왔나보다 짐작만 하고 있는데.. 아직 임당검사를 안해서 철분수치도 모르고 원인을 모르겠네요ㅠㅠ 콩이맘님은 임당검사때 철분 수치 결과 어떠셨나요..?

전 철분수치도 정상이였어요 ㅠㅠ이번에 병원가서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왜이런지.. 럽맘님도 휴식 취하시고 같이 이겨냅시다♥️
몸이 힘들면 그러더라구요ㅠ 저도 오래 밖에 나가있당오는 날에는 다리도 허리도 넘 아프고 속도 별로 안좋고 머리에 열도 나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ㅠ 그럴때마다 최대한 빨리 쉬려고 해요😭 소화가 잘안되면 조금씩 자주 먹는게 제일 좋대요ㅠ!

조금씩 자주! 이게 잘 안되는게 신기하죠 ㅎㅎ 저도 지금 쉬고 있는데 쉬는게 젤 좋네요 증말 ㅎㅎ

마자요ㅋㅋ 먹다보면 배부르게 먹게되긴해용ㅎㅎ🤣 임신 후기로 들어가니까 확실히 휴식없이는 못있겠더라구요..! 쉴때마다 행복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