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분비물 양이 늘더라구요 ㅎㅎ 노랗기도 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분비물
오늘아침 배가 조금 불편하길래 자궁확장공사하고있다생각하고 밥먹고 앉아있는데 팬티에 뭐가묻은거같은 느낌이나 화장실왓더니 하얗고 치즈같이 분비물이 묻어잇더라구여 태어나 이런분비물은첨봄;;; ㅜㅜ 어디서 얼핏봣는데 냄새가 역하지않으면 당연한증상이라길래 저는 투명 분비물 조금만 묻어나와도 코에가져다대거든여 암튼 분비물 보자자자 헥!!!하고 냄새맡아봣는데 다행히 비린내라던지 역한 냄새는아니네요 혹시 다들 분비물이 어느정도씩 나오나요ㅜㅜ 하필어제병원 갔다오자마자 오늘이러니 ㅋㅋ멀어서기지도못하고 궁금해서 글쓰러왓어요ㅜㅜ
댓글
8
저도 몇일 전부터 하얀 분비물이 팬티에 살짝씩 묻어있더라구요

그냥 더 자주 물샤워하고 자주 갈아입고 있어요🤣
저는 투명하지만 분비물 많이 나와요 ㅠㅠ!

저도 쭈욱 투명한분비물이다가 오늘첨 하얗게 나와서 놀랫어요ㅜㅜ
저도 분비물 양이 늘어서 불편하긴 해요ㅠ 근데 출산에 가까워질 수록 더 많이 나와서 놀라는 일도 있을거에요! 갑자기 주륵 흐르는 느낌에 양수인지 알고 놀랄 수 있으나 분비물이 그렇게 나올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시면 좋을거 같아요😊

주륵흐르기까지요~~~?????????? 그정도인데됴 정상이라는거죠??? 잘알고잇을게요 좋은정보고맙습니다♡

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출산에 가까워질수록 분비물 늘어나는건 자연스러운거고 또 점점 입구가 부드러워지면서 아기도 나올준비하느라 그런거니 걱정마세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