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나 사랑하는 막창구이

너무나 사랑하는 막창구이

25주 중기들어서 입맛도없어지고.회는. 너무먹고싶은데 신랑이 조금만참으래서 우울해있는데 제가 잠깐 초저녁에 잠이든사이 막창을이렇게맛나게 빠삭하게구워서 시원한 무알콜맥주와 차려주엇네요.^^ 먹는동안 주방에선 똥집볶음까지 만들고있는데 먹는행복이 이렇게큰지 몰랐네요.

댓글

17

  1. 저도 막창 사랑해요ㅠㅠ 막장에 청양고추 팍팍...🙈 막창 장난아니쥬 짱이에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와우~막창 제대루 드실줄아시는데용?ㅋㅋ

  2. 무알콜맥주도 알콜 0프로는 아니래요ㅠ 안드시는게 좋대요!!

    1. subcomment icon

      0.00% 이면 괜찮아융 ㅎㅎㅎ 0.0%는 무알콜아닐수도 있구용

    2. subcomment icon

      맞아용^^

    3. subcomment icon

      0%는 그렇지만0.00%는 음료수나 똑같다해서 요것만 갈증날때 아주가끔마셔요

  3. 우와 남편분 스윗하셔라ㅜㅜㅜ 우리 남편은 밥은 잘 챙겨주는게 그런 센스가 없어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에이~~~밥챙겨주는것도 완전 스윗하신거죠^^아내임신해두 밥차려줘야먹는 남편분들도 꽤많아요

    2. subcomment icon

      그렇더라구요 ㅜㅜㅜㅜ 그거에 비하면 참 남편 잘 만났구나 하는 생각은 해요 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맞아용~^^

  4. 저도ㅜㅠ 회킬러인데 날것 계속 못먹고있어서 슬퍼요🥲 어머님이 여름에 민어회 사주신다하셔서 그거만 기다렸는데...응급실 한번 다녀온거 아시고 쏙들어가버려서

    1. subcomment icon

      우리 이쁜아기나올때까지 쫌만참아보아요^^

  5. 우아 저도 회 넘 먹고 싶은데 탈날까 지금까지 거의 먹지도 못하고ㅜ 그래도 다른 음식으로 대체해서 요리까지 해주시다니!! 완전 스윗하시네용😆❣️

    1. subcomment icon

      주변에선 회먹어도된다던데 아무래도 날것이라 조심하는게 낫겟죠?다행히 막창이랑 똥집볶음은 먹을수있어서 ㅋㅋㅋㅋ우리 좀만참고 출산하고나서 좋아하는회 실컷먹어요^^

    2. subcomment icon

      날이 더워서 맘편히 못먹겠더라구요😭 낳고나서는 회 왕창 먹을 생각이에요!! 물론 출산 전날에도 그래도 좀 먹을까 싶긴해용ㅎㅎ 넘 먹고 싶었어서🤣 얼른 출산하고 다 먹어요❤️

    3. subcomment icon

      ㅋㅋㅋ네~~맞아요..저도 출산할때쯤은 겨울이라 괜찮지않을까하고 좀만먹을까?했엇어요..애기놓음 회 왕창배티지게먹으려구요.ㅋㅋ.

    4. subcomment icon

      크 정말 출산하는 그날이 여러가지로 기다려집니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