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혼자잇는걸 좋아하는데 재검뜬다고하면 같이가자고 할거같아요~~ ㅜㅡ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재검 때 남편 동행하나요?
임당 재검 받으러 가야하는데요 산부인과는 기차타고 1시간 30분 가야해요 ㅎ 근데 집앞이 기차역이라 ㅎㅎ집앞에서 기차타고 내려서 택시타고 10분이면 산부인과거든요 공복이고 채혈도 4번 해야하고 몇시간 동안 병원에 있어야 하다보니.. 전 그냥 혼자 맘편히 가서 빈둥빈둥 있으려는데.. 남편은 분명 지친다고 차로 같이 가재요. 많이 힘들까요??? 보호자가 꼭 데려다주고 데리러오고 그래야 하나요? (어차피 코로나라 같이 들어가지도 못하고 남편은 밖에서 4-5시간 기다려야 함) 그날 중요한 일이 있어서 저는 안 되니까 남편 혼자 가야하는데, 남편은 차라리 그걸 미루고 산부인과 같이 가자는데, 그렇게 할 정도인가 싶어서.. 산모 분들 혼자 잘 다니시는 것 같던데..
댓글
12
임당 재검은 혼자가셔도 상관은 없어요! 근데 아무래도 공복에 시약도 큰 용량으로 마시다보니 속이 울렁거리시면서 힘든 분들도 계시고 검사가 끝나고 나서도 빈속이다보니 다들 많이 배고프고 몸도 힘들어 하시더라구요ㅠ 혼자도 괜찮지만 가능하다면 같이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몇시간 동안 혼자 기다리기도 힘들 수 있고 검사하고나서 몇시간 동안 대중교통 타고 집으로 가시는 것보단 차타고 집 가는 게 더 편하지 않을까요?!😊
저는ㅋㅋ남편이 외국에 있을때라 혼자 다녀왔고 베동에 글 하나 쓰고가니 댓글보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ㅋㅋ 공부할거 챙겨가긴 했는데 임당재검에 신경이 쏠려서 집중 안되서...밀린 블로그 글도 쓰고 하니 시간 잘갔어요! 검사 도중에 불필요한 움직임 하지마라고 하셔서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그건 못했구요
전 오늘 재검하고 왔는데 남편이랑 같이 갔다왔어요. 저희병원은 그나마 외출이나 남편동행이 되서 첨 한시간은 빈둥되기 좋은데 그 뒤로는 질려서 산책하거나 근처 쇼핑하고 그래야 시간이 좀 가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엔 진짜 긴장풀려서 그런지 저혈당이라 그런지 갑자기 열이 확나면서 땀이 줄줄나고 손떨려서 남편한테 바로 마실거 사오라해서 밀크티 마시고 진정됬어요. 혼자 가실거면 끝나고 마실 간식같은거 꼭 챙겨가세요.
저는 재검때 남편이 같이가서 시간도 금방가구 차에서 같이 기다리고해서 좋았어요~ 중간에 남편 커피 마시면서 같이 카페에 앉아있다가 다음 채혈하러가기도하구… 병원에 아예 남편분이 못 들어가는 곳이라면 마지막 채혈하기전에 데리러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마지막 채혈 끝나구 같이 밥먹으러 가는동안에 식은땀나고 좀 어지러웠거든요~~ 저혈당 쇼크 오기 직전 증상인거같야서 밥먹기전에 부랴부랴 바나나우유 사먹고 땀식히고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