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얼굴진짜잘보여줫네요 저는 ㅜ.ㅜ 배를흔들어재끼고해도 얼굴을 반만보여줘서 ㅋㅋㅋㅋㅋㅋ다못보규왓어요 아기가 꼭 머리위에 하트~~하고잇는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드디어 입체초음파 봤어요☺️

임당검사와 입체초음파를 봤는데 처음에는 얼굴을 안보여주다가 남편이 말을 거니 겨우 얼굴을 보여주더라구요. 정면 얼굴을 보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출산 하는 날이 두렵지만 애기 생각하면 얼른 보고싶어요
댓글
12

ㅋㅋㅋ엇 댓글쓰고댓글보니 ㅋㅋㅋㅋ다들 하트하고잇는거같다고쓰셧네요 ㅋㅋㅋ저만 그렇게보이는줄 ㅋㅋㅋㅋㅋ
엄마 아빠 보라구 하트하고 있는 것 같은! ㅋㅋㅋ 애교가 많을 거 같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진짜 애교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오! 넘 귀엽고 잘보여요!!❤️ 입체초음파로 얼굴 보고나면 너무 좋지 않나요😆❣️

네 너무 좋더라구요😍 무사히 잘 자라 건강히 만났으면 좋겠어요

몇달후에 만날 아가 모습이라니 얼른 보고 싶은 맘이에요ㅎㅎ❤️ 우리 이벤트 없이 출산하는 그날까지 힘내용😆💖
우왓 양팔가드 올렸는데도 눈이 보이네요! 그리고 가드가 아니고 큰 하트하는거 같아요😍😍

하트라고 말씀해주시니 진짜 그런것 같네요😏

하하! 그죠? 3살까지는 하트 저렇게 하잖아요🤣🤣
어머 너무 잘보여요 얼굴!!!👼🏻

그렇죠?^^ 보여준게 너무 감사하고 저도 도치맘이 되려는지 넘 예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