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해제해서 출근했는데 엄청 아팠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다니던 산부인과 교수님께 남편이 약처방 받아와서 구거먹구 살았어요 ㅠㅠ 몸살열에는 타이레놀밖에없구.. 3일째에는 목아프고 기침가래 때문에 죽을 뻔 했네요ㅠㅠ 지금도 간혹 기침하고 가래가 끼긴 하지만 다행히 살만해요.. 꼭 참지마시구 약 드세요!!!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확진
올게 오고야 말았어요 ㅠㅠ.. 25주차인데 밤새 다리쪽근육통에 축농증 증상처럼 코있는쪽이 두통오듯 아프더니 아침에 자가키트 검사했더니 두줄이.. 일단 열오르기전에 타이레놀 하나먹고 아직까진 두통과 근육통살짝이라 버티고있는데 병원에서 따로 검사받아야할까요? 아파지면 119에 전화하면 되는건지.. 하필 빨간날일때 걸려버려서 문연 병원도 없고 난감하네요.. 어제하루종일 엄마랑 같이있었는데 엄마는 코로나 한번 걸렸긴했지만 엄마도 너무 걱정되고...ㅠㅠ 이와중에 태동 잘하고있는 울애기 화이팅 ㅠㅠ 전 아프더라도 애기가 괜찮아야되는데 걱정돼요...ㅠㅠ
댓글
20
최근에 걸렸는데 119에서 임산부 도와줄 수 있는 게 없다고 병원 안내도 못해주신다 하셔서 날 밝길 기다렸다가 보건소로 전화했어요 ㅜㅜ (보건소에서는 119로 전화하라고 해서 한거였는데두요...) 물론 보건소에서도 딱히 대안을 내놓은 건 아니었지만... 호흡 곤란 오거나 위급상황일때는 119로 꼭 전화하셔서 바이탈 체크라도 받으세요 ㅜㅜㅜ
저희는 초기에 걸렸었어요 ㅜㅜ힘드시겠어요 아무일없고 나으시길
전 어제 아침에 자가검사로 두줄 보고 바로 PCR받으러 갔고 오늘 아침 확진 문자 받았어요 그리고 진료 문자 가지고 비대면 진료 - 닥터나우 어플로 신청했고요 일요일이지만 하는 병원이 있길래 임산부고 증상 설명 했더니 먹을 수 있는 약 처방 바로 해주셨어요- 근처 선별진료소 찾으셔서 얼른 검사 하시고 결과지 빨리 받으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어제는 타이레놀 두 알 먹었네요

추가로, 어제 열 오를까봐 수건에 물 묻혀서 몸이나 머리에 얹어두었고 특히 배에 열 안 오르는지 계속 관찰했어요 전 다행히 밤 사이에도 열은 심하지 않았네요 ㅠ

네..일단 가까운병원에서 신속항원은 받았고 임산부라 약처방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원래가는 산부인과에 전화해보라는말만... 별 뾰족한 수가 없어서 타이레놀로 버티는중이요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근처산부인과과서 확진받고 저는열이높아서 산뷰인과샘이 집에서 에어컨 열심히틀고 팔다리처게해서 열내려주라고해서 양수뜨거워지면 안좋대서 배도내놓고~얼음 열심히온몸에 대가면서서일부러 춥게하고 열내렸어요 ㅠㅠ4일차쯤부턴 기침콧물만남았네요 휴 죽을뻔했어여…

에휴..저는 아직 기침콧물은 없고 열에 근육통이 왔어요.. 별 뾰족한방법이 없어서 일단 몸다 내놓고 차가운수건으로 닦아내고 있는데 열이 38도가 넘네용...ㅠㅠ 이또한 잘 지나가겠죠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