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기여워요😊 그..베이비페이스??인가 하면 완전 잘 나올 거 같이 찍혔네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

저번주 토요일에 찍었는데 아침부터 먹고시픈거 잔뜩먹고 초코우유까지먹어서 그런지 아주 잘 나왔어요 ^^*!!! 매일매일 보는중이랍니다 ❤️
댓글
11

ㅎㅎ아직 해보진않았는데~~궁금하긴해요ㅎㅎ! 헤헷 댓글감사합니다 ❤️

탈퇴한 유저
꺄귀옆다 ㅜ이제껏본사진중에 가장 잘나온것같아여 ㄷ ㄷ

아정말요~~?ㅎㅎ 초코의 위력은 정말 대단하군요!! 댓글 감사합니다아 ❤️
옴마야 ㅋㅋㅋ 눈 코 입 아주 제대로 나왔네요! ㅋㅋㅋ

그쵸 ! ㅋㅋㅋㅋ 아침부터 먹고싶은거 잔뜩 먹고 간 보람인거같아요 ㅋㅋㅋ❤️
오! 베이비페이스인가? 그거하면 완전 잘나올거같아요!! 이렇게까지 잘나오다니

안그래도 요즘 그거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헿 댓글감사합니다💖
어머나💕 얼굴 하나도 안가리고 잘 보여줬네요!! 눈까지 잘보이고 너무 귀여워요💖🌸 이제 하루종일 입체초음파만 보게 될거에요😆❤️

초코우유의 위력은 대단한것같아요 ! 감사합니다아 ~~~❤️❤️

아기가 초코우유도 좋아했나봐용💖 이제 입체초음파만 보게 되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