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차차 보여줄거에요! 우리 호빵이도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도치맘26주 찹쌀이에요^^
얼굴을 잘 안보여줘서 겨우 입만 보고왔어여!! 너무 신기해요💜
댓글
12

호빵이두 그랬군요❤️ 담에는 볼수있기를🙏🏻

네! 우리 호빵이는 등 돌리고 등뼈만 보여줬었오요 ㅋㅋㅋㅋㅋㅋ
앗!ㅋㅋㅋ우리 츄츄같은 아기가 여기있었네요! 양손가드🤣🤣

찹쌀이같은 아이들이 있군요!! 양손가드😂
으잉 아까워요ㅠㅠ 이런경우 다시 또 봐주나요?

네^^ 자세도 바꿔보고 건드려도 보고했는데 겨우 보고온거라..담에 다시 시도해보려구요!!
너무 예뻐요!!!!!!!ㅎㅎ 안보여줘도 보이네용

감사합니다 딸바랬던 큰 소망이있었는데 ....ㅋㅋㅋ
부끄러움이 많은지 손으로 눈을 가리고 있네용🥺 그래도 코랑 입만봐도 예쁘고 귀여움이 가득💖 언제 이렇게 컸나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ㅎㅎ❤️

그러니까요.. 여태 실감이 없다가 입체촘파 하고나서 실감이나요^^

저도 이제 얼굴형태까지 완벽하게 다 나오니까 이제 볼 날도 얼마 안남았구나도 느껴져요ㅎㅎ❤️ 그리고 계속 입체초음파한 사진보게 되구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