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남편과 2화를 봤어요 ㅋㅋ넘 재밌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보시는 맘님들계세요?
2년 전? 드라마 인것같은데 ㅎ 그땐 신경도 안쓰다가 이제 곧 나도 조리원 생활을 해야겠다 싶으니 엄청 공감되고 재밌네요 ㅎ ㅎ 심심하실때 한번씩 보세요~~
댓글
7
오 저도한번봐야겠네용!!! ㅎㅎㅎㅎ좋은정보감사해용
저도 임신 초기에 남편이랑 같이 봤어요 ㅋㅋㅋ 넘 재밌죠 ㅋㅋㅋ

네네 오늘 6화보는데 펑펑 울었네요ㅠ재밋다가 방심햇네툐
그 드라마 다들 남편이랑 꼭 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막달에 같이 보려구요ㅎㅎ❣️

네맞아요 ㅋㅋㅋ남편이랑 같이보고 있어요 보기싫어도 무조건 보라고 ㅋㅋ

혹시나 잊으면 안되니 출산 한달전에 꼭 붙잡고 봐야겠어용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