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마전에 임당재검사 통과받구왔어용!! 처음에 임당재검하기전에 식단 갑자기 줄이고 무리하면 검사결과 제대로 안나온다는말도 있고해서 그냥 평소대로 챙겨먹고 단음식(초콜릿 아이스크림 단호박) 이런것만 조심해서 검사했어용!!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드디어 임당재검날!!
내일 드디어 임당재검인데 잠깐 공복산책하고 병원가는게 낳을까요? 베동맘들 좋은 팁주셔요❤️
댓글
20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통과하고올게요:)일주일동안 진짜 과일부터 달달구리한 과자 마카롱 주스 입에도 1도안대고 했네요ㅜㅠ
저도 낼 임당 재검이에요!! ㅠㅠ 저희 화이팅해요

우리 오늘 푹자고 내일 재검통과해요 화이 팅💪🏻💪🏻
잠을 푹 자라고해서 푹자고 전 평소대로 너무 공복이면 공복혈당 높게 나올수있다해서 간단하게 먹고 갓어요!^^

오늘 꿀잠자고 즐거운마음으로 다녀와야겠네요^^ 재검이라 간단히 뭘 먹을 수가 없네요ㅠㅠ그래도 댓글 감사해요☺️

임당 통과하실꺼에요!^^ 잘 다녀오세요ㅎ

감사해요^^
끝나고 나서 저혈당 쇼크 올수 있어요. 마지막 채혈하고 드실수 있는 두유나 간단한 간식 꼭 가져가세요. 전 안가져갔다가 후덜덜하고 식은땀나서 쓰러질뻔했어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병원가기 전 집에서 방울토마토랑 무가당두유 들고가야겠어요ㅋㅋㅋ 하긴 4시간동안 공복이면 저혈당쇼크안올수없을것같아요ㅠㅠ 내일 좋은소식알려드릴게요😆❤️
공복 산책 괜찮죠! 저도 병원까지 20분 정도 걸리는데 걸어갔어요!

날씨 고려하셔서 산책하시고 내일 임당 파이팅입니다😃

한 시간 걷고 갔다가 어지러움증 유발될것같아 겁이나서...ㅋㅋㅋ 내일은 컨디션이 좋아야하기에ㅋㅋㅋ 한시간이 아닌 진짜 간단한 산책만 하고 갈거에요! 츄츄맘님 기운받아 통과할게요💪🏻💪🏻❤️

읏쌰읏쌰! 입니다! ㅜㅠ검사하는 3시간도 공복 계속 유지해야해서 마지막에 진짜 위험할 수 있으니! 조금 산책하세요ㅋㅋ

네 알겠어요! 컨디션에 따라 조절해야겠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