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간가면갈수록 더 빨리 다가오는거같아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2주 남았다네요!

오매 ㅋㅋㅋㅋ 12주 하니.... 진짜 급격하게 빨리 다가오는 느낌이... 81일은 별로 그렇게 와닿지 않은데 ㅋㅋㅋㅋㅋㅋ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무서워요 ㅋㅋㅋㅋ
댓글
17

ㅋㅋ 빨리보고싶은마음반 ㅋㅋ 무서운거 반이네요 ㅋㅋㅋㅋ ㅜㅜ
ㅎㅎㅎㅎ진짜 얼리테스터로 확인하고, 입덧하고, 배나오면 어떤 느낌일까했던게 엊그제같은데 엄청 빠른거 같아요ㅎ 훅훅 무섭다가도 아가 아프지않구 건강하게 쑥쑥 크고있다는거에 그래 그거면 됐어 싶은 마음도 들구ㅎㅎㅎ이렇게 모성이 나오는건가 싶기도하공ㅋㅋ

공감합니다! ㅋㅋㅋ 진짜 갑자기 찾아온 축복에 놀랬다가 배나오는거에 신기하구요 ㅋㅋㅋ 잘자라고 건강하다니 다행이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ㅋㅋㅋ시간 정말 빠르죠.. 주수로 생각하니까 일주일 일주일 생각하면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겁도나규 그러네요..?

맞아요.... 이게 주수로는 모르겟는데 남는 날짜보면 또 훅훅이에요ㅜㅜㅜ
d-100지나니 후딱이네요ㅠㅠ 저도 엊그제 100일남았다했는데 벌써 84일남았어요😂 아가맞이 마음의준비를 진짜 해야할고같아요 ㅎㅎ

저랑 출산일이 비슷하네요! ㅋㅋㅋ 호두야 건강하게 만나쟝ㅋㅋㅋㅋ
저두요!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흐렸어요!!^^ 아가가 쑥쑥 잘 크는 모습보니 기쁘다가도 출산일이 점점 가까워지는게 느껴지니 무섭네용!!

맞아요.... 오늘은 어제부터 배가 없어지면 허전할거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