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족력이 있는데 저는 비만이긴해도 한번도 당뇨인적이 없어서.. 근데 임신하고 오더라구요..ㅎ 식단관리가 귀찮고 매일 손가락 찌르는게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임당이라고 하니 더욱더 관리하게 되니까 좋은거같아요~ 정신놓고 먹지 않으니 살도 크게 안찌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당뇨확정
살이 거의 찌지도 않았고 갑상선기능저하가 있긴했지만 당뇨가 올 줄은 내과 선생님도 의외라고 하실정도로 생각지도 못했어요 가족력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다들 음식 조심 하세요 . 당뇨식단하니 빠지면 안되는 살까지 빠지네요
댓글
4
대부분 호르몬의 영향이 크다고하더라구요ㅠ! 그래도 임당식단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 아기를 위해서 더 힘내요😊❣️
힘내세요..진짜 보는거랑 임신 전 건강상태 등 크게 관계가 없나봐요🥲🥲 당뇨식단으로 건강하게 더 챙겨드시면 조금씩 다시 찌실거에요! 오히려 임신기간 더 건강할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저도 살이 거의 찌지도않았구 갑상선기능저하는 없지만 아빠와 할머니가 당뇨가있으셨어요ㅠㅠ 혹시나 몰라서 일주일동안 식단관리운동했더니 살이 빠지더라구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