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긴팔로 했지만 겨울에도 요즘 실내는 따듯하니까 반팔 한두개도 괜찮을 것 같긴 해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옷 준비
11월 7일이 예정일인데요 애기 바디수트 긴팔로 준비해야하나요? 아니면 반팔로 된 것들도 구매해 두어야 할까요?
댓글
11
그런데 반팔도 있기는 해요ㅋㅋ조카들꺼 물려받아서!
긴팔 준비했어요!
저도 다음달부터 준비해야되는데 하하하 깜깜하네요
전 11월 16일 예정일인데 긴팔로 준비하려구해요 ~^^ 아직 구매는안했고 구경중이예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