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에는 엽산 공복에 복용 피하고 식후 1-2시간 후에 먹는걸 권장한다고 하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먹으면 입덧심해짐..
ㅠㅠ 저만 이런가요? 그래서 일부러 자기전에 먹는데.. 까먹어서 아침에 먹었더니 아직까지 울렁거려서 누워이써요 ㅠ
댓글
3
네... 아기때매 먹는데 너무 힘들때 많아요 ㅠㅠㅠ
공복엽산이 안맞는 사람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저도 공복에 먹으면 구토해서, 아침 먹고 2시간 이후에 섭취해요! 저녁보다는 오전에 먹는 게 더 좋다고 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