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수치 5.6 이예요 ㅠㅠㅠㅠ

피검수치 5.6 이예요 ㅠㅠㅠㅠ

제가 예민한편이라 3주5일 정도에 눈치채고 임테기 흐린두줄 확인하구 피검했는데 5.6 나왔아요 ㅠㅠㅠ... 해도 낮아서 걱정이네요 원장님이 4일 뒤 오라했는데 두번 심정지로 계류유산으로 보내줬던 터라.. 될놈은 되겠지 라는 심정으로 이번에는 꾹 참고 7주차에 가보려구요 ㅠㅠ 그동안 임테기 진해지는거 확인하면 될까요? 이렇게 저처럼 피검수치 낮으셨던 분 계신가유?

댓글

9

  1. 저보다 진하기도 엄청진하신데..전 3주5일 피검27 나왔거든요..오류 아닐까요?

  2. 저도 흐린 두 줄 확인하고 갔더니 7.5나와서 재검하래서 4일정도 뒤에 다시 가서 해보니 95.5로 수치가 뛰었더라구요 그 담주에 아기집도 보고 지금 잘 크고 있어요 조금있다 다시 가보세요:)!

  3. 저는 3주차에 너무 빨리알아서 완전 희미할때 혈액검사 7봣어용 근데 아무곳이나 막간거라 그담주 일주일뒤 본격적으로 갈 다른병원 가니까 1010이엿어요 ㅋㅋㅋㅋ 다른병원도 가보는거 추천요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 ㅠㅠㅠ 저도 56 이 5.6 으로 나온게 아닌가 싶을정도예요 ㅠㅠ..다른데도 가봐야겟네영

  4. 저도 3주 4일차 알아채고 피검 오늘 했는데 내일 나와요 공휴일이라 ㅠㅠ 저도 테스트기는 진한편이었는데 안심하면 안되나봐요 ㅠㅠ

  5. 저도 될놈될이라고 생각해서 7주차에 갈 예정이에요 이번주 금요일날 가려고 해요. 아가가 건강하게 잘 있을거에요 걱정하지 말고 좋은 생각만 해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