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둥이 품고 있는데 아가들이 잘 안커서 아마 36주~37주에 제왕할꺼 같아요! 지금 35주4일인데 지난주에 2kg였거든요. 한주 크다면 35주도 괜찮을꺼 같아요! 아가들 자가호흡만 되기를 바라고 있어요~ 순산하세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선택제왕시기
제가 원래 비만이였고 허리 5번6번 디스크가 좀 있는데요 현재 남매둥이 32주차 인데 왼쪽 다리가 거의 지속적으로 저려요 ㅠㅠ 요번주 금요일에 제왕날짜 잡을것 같은데요 35주 4일이나 35주 5일 너무 이를까요? 저번에 2주전에 병원 갔을때 아기들은 1주정도 빠르게 크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댓글
5

내일 병원에 가는데 몇키로인지 봐야겠어요!!^^ 아이들이 골고루 컷으면 하는 바램💕 딸둥이라서 이쁜옷 많이 준비해두셨겠네요. 곧 출산이시네요!!건강히 순산하세요🙏
저는 딸둥이 아가들 1주일 느리다고 하셨는데 36주부터 37주까지 중에 날짜 정하라고 얘기하셨어요! 그래서 젤 빠른 날인 36주 0일에 제왕 하려고 생각 중이에요! 제가 경부 길이도 짧아서 입원도 일주일 했었고 자궁수축도 옅게 있어서 빨리 빼자고 하신 걸 수도 있긴 한데 그래도 36주 얘기해 주신 거 보면 가능하니까 얘기해 주신 거 같아요! 아가들 빨리 크고 있음 한번 상의 드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와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어차피 제왕할거면 빨리 꺼내고싶을것 같아요 ㅠ 의사쌤께 옂줘보는게 젤 확실하겠죠 ㅠ 일주정도 빠르고 삼십오주 끝물이면 삼십칠주정도니까 괜찮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할 것 같아요 ㅎㅎ 좀만 더 힘내셔요 ㅠ 둥이라 더 힘드실텐데 ㅠ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