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3일차 갈색냉... 좀 봐야할까요?ㅠㅠ

첫째 출산하고 두 번의 계류유산 후 마음고생 하다가 이번에 다시 임신을 하게 됐어요. 유산 때 다 별다른 징조없이 배가 불편해서 병원진료 갔다가 유산 소식을 접해서 사실 걱정이 많이 앞섭니다ㅠㅠ 지난주 토요일도 배가 불편해서 병원 다녀왔는제 피고임 없다고 했고 아주 작게 난황 보인다는 이야기 듣고 왔는데요. 오늘 두어번 갈색냉이 묻어나와서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라 걱정이 돼요ㅠㅠ 병원 다녀온지 이틀 밖에 안됐는데 내일 또 가야할까요? 아님 지켜보면서 휴식 취해야할까요? ㅠㅠ (이전 유산 경험이 두 번 있다보니 병원에서 임신확인과 동시에 질정제로 된 유산방지약과 아스피린 처방해주셔서 쓰고 있어요^^;;)

댓글

3

  1. 안녕하세요~ 저도 계류유산 한번하고 현재 5주 6일 됐어요~ 소변에 갈색찌꺼기가 보여서 검사했는대 적혈구 찌꺼기요... 지금 이런 증상이 10일 정도 됐고 음... 전화해서 물어보니 착상혈이 고여있다가 나오는 경우가 있다며 줄어드는 양상이고 갈색혈이면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붉은혈, 선홍빛이 나오거나 생리통같은 통증이 동반되면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병원에서 일하던 사람이라 이론적으로는 다 아는데 막상 제게 닥치니 병원에 전화해서 한번 더 확인을 받고 싶더라고요. 환자마음이 이해되는 순간~ 오래 앉아있지말고 이럴때는 계속 누워 쉬는게 도움이 된다고 안정을 취하라고 하셨어요.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라는게 침대에 누워있어~ 라는 뜻이라더군요~ 우리 모쪼록 마음편히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자세한 댓글에 힘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누워있으면 더 배가 불편한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 일단은 눕눕 하면서 지켜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소변보러 갈때마다~ 조큼 긴장되죠~?? 계속 이물질도 많이 나와서 팬티라이너를 수시로 바꿔주고 있어요. 음... 누워계실때 왼쪽으로 누워계시면 소화기관도 그렇고 조금 편하실거에요~ 저는 밥 먹고 30분 소파에 거의 눕다시피(위산이 역류 안될정도의 각도로만) 앉아있다가 왼쪽으로 누워있어요~ ^^ 화이팅!!!!!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