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저 5주말부터 시작해서 오늘 6주 1일인데. . 어제오늘 못먹었어여 구역질에 어질어질 ㅠㅠ두유랑 쥬스만 먹다가 결국 오늘 약 받아왓어여 젭알 효과만잇고 부작용 없길 ㅠㅠ 급. . 춈파상 아기집하나가 더 보인데요 😅 그래서 입덧이 더 심한가싶기두하구요 살려주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차 입덧
벌써 입덧약 먹어요ㅠㅠㅠ.. 저만 이런가여ㅠ 정상 생활하기너무힘드네여ㅠ
댓글
7
저두 이번 주말에 힘들어서 혼났어요.. 6주차입니다ㅠㅠ 오늘은 그래도 쪼끔 낫네요 ㅋㅋ 입덧약 샘한테 여쭤봤더니 쫌만 참으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
저 6주차때 심하게와서 7주차때 병원가는날 약처방 받아왔어요 근데 이약 심히졸려요..ㅋㅋㅋㅋ입덧은 괜찮아졌지만 잠의노예가 됐어요 ..
저도 그랫는데 ㅠㅠ 입덧약에 노예될까바 참을수 잇을만큼은 참고 심할9-10주차에 먹으려고 해요 비급여약이라 비싸기도 하구 ㅠㅠ
6주2일차 저도 먹고있어요 속쓰림 신물 울렁 꽉막힘 죽겠어여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